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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 2016 상반기 여행불편처리 교육 개최
구정환 2016-06-17 2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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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TA, 2016 상반기 여행불편처리 교육 개최

-여행불편사항 해결을 위한 설득 및 협상 커뮤니케이션 교육 진행-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양무승, 이하 ‘KATA’)는 지난 62() 페럼타워 세미나실에서 여행불편사항 예방 및 원활한 처리를 위해 여행사 실무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여행불편처리 교육을 실시하였다.

 

 

KATA는 그동안 여행업계가 여행피해를 예방하고 불편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여행불편신고 처리사례집을 격년으로 발간하고, 주요 여행사 고객만족팀과 간담회 및 교육을 진행해 왔다. 특히, 올해는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을 받아 여행업 종사자의 자질 제고와 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대상을 중소여행사까지 확대 진행하였다.

 

 

이번 교육은 여행불편처리센터에서 2015년에 처리한 여행불편사항에 대한 현황과 여행불편처리위원회의 주요 심의결정사례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였고, 여행불편사항의 본질을 파악하여 분석?대처할 수 있도록 설득 및 협상 커뮤니케이션 능력 증대에 초점을 맞추었다.

 

 

KATA는 여행상품의 품질 향상과 여행소비자 보호를 통한 여행사 이용률을 제고하기 위하여 하반기에도 여행불편처리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붙 임 : 상반기 여행불편처리 교육 사진 1. .

KATA, 2016년도 회원명부 발간, 배포 구정환 2016-06-17 IMG_4291.JPG    2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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