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업협회-KATA

여행피해공고

여행피해신고 공고[㈜팝콘투어네트웍스, 대표 김낙현](처리완료)
작성일|2020.04.27 작성자박성준 | 조회수1382
첨부파일 |

여  행  피  해  신  고  공  고









여행계약과 관련된 채권신고를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동 기간 내에 신고하시기 바랍니다.(단, 동 기간 내에 신고하지 않은 채권자는 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1. 여행사명 : ㈜팝콘투어네트웍스(대표 김낙현) [일반여행업]<소재지: 부산광역시 중구 해관로 72-1, 305호(중앙동4가)>  



2. 채권범위 : 여행계약과 관련하여 지불한 여행경비 일체단, 2019.1.31.이전 계약건에 한하며, 피해가 증빙되어야 함



3. 접 수 처 : 한국여행업협회 여행불편처리센터(전화 1588-8692)(04158)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49, 성우빌딩 1206호



※등기우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배송조회(우체국 인터넷사이트 참조)를 통해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4. 신고기간 : 2020.4.27.(월) ~ 2020.6.26(금)까지 (61일간)[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5. 제출서류 : 피해사실확인서(소정양식), 개인정보처리동의서(소정양식), 여행계약서, 여행일정표, 입금영수증원본(은행대조필 확인서류), 출입국사실증명원(타 여행사를 통해 다녀온 경우 해당 여행사 확인서 포함), 본인명의통장 사본, 본인신분증 사본, 기타 계약관련 서류일체(예약내역, 바우처 등), 고소장 및 민원접수증 등 









2020년 4월 27일









한 국 여 행 업 협 회     회   장     오  창  희

▲ 이전글 여행피해신고 공고[㈜지엘항공, 대표 한승훈](지급완료)
▼ 다음글 여행피해신고 공고문[㈜지엘지투어, 대표 이영문](지급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