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행 : 여협 2021-351(2021. 9. 10.)
수 신 : 전국 회원사 대표이사
1. 귀사 임직원의 안녕과 여행업계 영업활동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2. 우리 협회는 디지털 경제 확산에 따라 주요 포탈,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OTA(글로벌, 국내)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여행상품 유통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이들 온라인 플랫폼과 거래하는 회원사들이 거래관계에서 발생하는 불공정한 요소들을 파악하여 여행상품 유통구조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3. 이에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피해를 입은 경험이 있는 회원사에서는 피해사례를 작성하여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목 적 : 여행상품 유통구조 개선
나. 내 용 : 온라인 플랫폼과의 거래시 불공정 사례
다. 제출방법 : 붙임 양식에 작성하여 이메일(Inr@kata.or.kr)로 제출
라. 제출기한 : 2021. 9. 17(금)까지
마. 제 출 처 : 한국여행업협회 해외여행팀 이누리 사원 (☏. 02-6200-3916)
붙임 : 피해사례 작성 양식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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