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행업협회-KATA

보도자료

KATA, 당진항만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2023.10.19 작성자구정환 | 조회수582
첨부파일 |

KATA, 당진항만관광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활동 상호 협력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오창희, 이하 KATA)는 당진항만관광공사(사장 이범재, 이하 공사)1012KATA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당진 관광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KATA 오창희 회장과 당진항만관광공사(KATA 특별회원)에서는 이범재 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ATA와 공사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상호 기관 연계 관광상품 개발과 홍보, 협력사업과 공동 발전 방안 마련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당진항만관광공사 이범재 사장은 당진은 유네스코 인류 무형문화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500년 전통의 기지시 줄다리기 축제와 카톨릭 성지로 유명한 솔뫼성지가 있으며, 2027년 카톨릭 세계청년대회를 통해 전세계 카톨릭 청년들이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번 KATA와 업무협약을 통해 당진 관광발전에 많은 협력을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으며,

 

KATA 오창희 회장은 "당진공사가 협회 특별회원으로 가입하고, 활동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당진 관광활성화를 위해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 KATA,‘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차관’과의 여행업계 간담회 개최
▼ 다음글 KATA, 2023 여행불편신고처리 사례집 발간 및 배포